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서구맛집 한정식이 땡길때는 여기로 모이자~!
    카테고리 없음 2020. 12. 16. 17:20

    - 강서구맛집 한정식이 땡길때는 진진반상으로 모이자 -

     

    안녕하세여 오늘 저의단골집 진진반상을 소개해볼까하는데여

    저희집근처에 위치해있어서 자주 들리게되는 진진반상목동점 얼마전에 강동점도 다녀왔는데

    역시 진진반상은 고급스러움과맛은 어딜가든 똑같은거같아용

     

     

    내부에 들어가서 제일먼저 보였던 진진반상 트레이드마크 분수대

    강서구맛집 진진반상 내부는 언제봐도 질리지않고 깔끔한것같아여

     

     

    강서구맛집 진진반상 식사공간은 테이블좌석과 룸좌석으로 나뉘어져있는데

    편안한 식사를 하고싶다면 룸좌석을 추천합니다~~

     

     

    강서구맛집 진진반상 메뉴는 2가지로 구성되어있으며

    저는 항상 방문할때마다 특진진반상을 먹습니다

    저가 좋아하는 메인메뉴가 추가되어 나오거든여 ㅎㅎㅎㅎㅎㅎ너무 맛나여

     

     

    요 사진이 바로 저가 즐겨먹는 강서구맛집 진진반상의 특진진반상 한상차림!!!

    정말 푸짐함과 건강음식그리고 많은사람들이 애용해먹는 음식들도 한눈에 볼수있어여

     

     

    제일먼저 자신있게 소개할수있는 돌솥밥!!!

    진진반상은 밥이 돌솥에 나오기때문에 식사를 끝맞출때까지 따뜻한 밥을 먹을수있어여

    또한 고구마가 들어가 밥맛에서 달달함을 느낄수있답니다 ㅎㅎㅎ

     

     



    다음으로 소개할음식은 강서구맛집 진진반상의 메인메뉴

    소불고기전골과 닭마늘튀김이에여

    풍성한야채와 깊은맛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다고합니당~~

    물론 저도 너무 좋아하는음식중 하나!!

     

     

    고추장불고기도 저가 좋아하는 음식중하나인데

    매콤하고 숯불향이 느껴져서 야채와함께먹어도 정말 맛잇는 음식인것같아여

     

     

    칼칼하면서 매콤한 진진반상 생선조림 싱싱한 생선이 들어가 너무 고소하고

    밥이랑같이먹으면 굿굿!!

     

     

    밥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는 해산물볶음

    숯불향이 강하게 느껴져서 맛도 두배 매콤함도 두배 정말 맛있답니다

     

     

    살과알이 꽉차있는 국민밥도둑 간장게장

    한입먹으면 든든하고 비린맛도 안나고 너무 맛있어여

     

     

    쫄깃쫄깃한 당면에 고소한 야채들이 들어가 정말 맛나는 궁중잡채!!!

    저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인데 짜지않고 간도적당해 밥도둑이 다름없어용

     

     



    이색적이면서 전통적인 탕평채와단감장아찌

    평소에 쉽게 접하지못하는 음식인데 진진반상에 방문하면 쉽게 먹을수있는 음식이랍니다!!

     

     

    콩비지,된장찌개,우렁강된장

    정말 별미음식이라고 당당히 말할수있는 음식이랍니다

    우렁강된장을 밥에 비벼 한입먹으면 든든하니 꿀맛

    중간에 구수한 된장찌개 한입떠먹으면 굿굿 ㅠ.ㅠ

     

     



    고소하면서 해산물이 들어가 쫄깃한 해산물파전,

    아삭한 야채위에 달콤한 소스가 곁들여진 야채샐러드

     

     

    념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오징어젓갈은 어느 음식과도 잘어울리는 한식 대표반찬이다

    짭조름하고 매콤한게 입맛을 사로잡는다

     

     



    식감이 고기와흡사하고 달콤함과고소함이 느껴지는 느타리버섯볶음,

    부드러운소고기에 메추리알을 더한 메추리알장조림

     

     



    제철에나는 나물을 사용한만큼 맛이보장되어있는 제철나물과,

    새콤하면서 건강식으로 통하는 시금치나물까지 정말다양하게 맛볼수있다.

     

     

    마지막은 후식까지 챙겨주시는데 저는 항상 후식을 먹고가여

    두텁떡과복분자차 ㅎㅎㅎㅎ

    복분자차한입이면 속이뻥뚤리는기분이 든답니다 너무 시원해영

     

    진진반상 목동점
     
    서울 양천구 목1동 크게보기 | 길찾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