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성산맛집으로 추천받은 해월정 지금날씨에 딱!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0:54

    제주성산맛집으로 추천받은 해월정 지금날씨에 딱!

     

    어렸을때 가족여행으로 제주도 한번 다녀와본 뒤론

    가족들이 서로 시간이 나질 않아서

    여행이라곤 꿈도 못꿨었거든요.

    이번에 동생이 수시로 대학에 합격한걸 계기로

    오랜만에 동생과 자매여행 다녀오게 되었네요.

    점심으로 먹었던 보말밥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하는데

     

    이미 제주도 성산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었더라구요.

     

     

     

    저희 자매가 다녀온 해월정은

    구좌읍 해맞이해안도로에 있는 본점이었는데

    서귀포점도 있다고 하니까

    한번 드셔보시고싶은 분은 검색해보시면 좋을것같아요ㅎ

     



    예능프로그램에도 소개됐을정도로

    제주 성산 맛집으로 유명하다길래 기대가 컸는데

    역시 식사 후에 가족들이 다들 맛있었다고

    포장해가자고 할 정도로 좋아하더라구요.

     

     

     

    저랑 동생이랑 주문한건 커플세트였어요.

    보말칼국수, 보말죽, 물회에 음료수랑

    죽볶음중 택1의 구성으로 나오더라구요.

     

     

     

    참ㅋㅋㅋ저는 봄알이 표준어고

    보말이 발음나는 그대로 적은 비표준어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보말이라는 말 자체가 고동을 의미하는

    제주도 사투리래요;; 처음알았다죠...

    완전히 다른 종인줄 알았는데 둘이 같았던 ㅋㅋ

     

     

     

    암튼 제주 성산 맛집이라는 해월정의

    각 음식별로 맛이 어땠는지 이야기를 해보자면

    우선 보말칼국수는 국물이 정말 진했어요.

    보말이 엄청 많이 들어가있는지

    알갱이?건더기들이 많았구요. 담백하구.

    보말죽도 비슷했어요.

    칼국수랑 다른 점은 면대신 죽이라는 점?

     

     

     

    그리고 물회엔 전복이랑 소라랑

    그 외에 해산물이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있었어요.

    참고로 소면이 같이 제공되는데

    물회 국물에 소면 말아먹으면 진짜 맛있다는거...크으으..

    매콤 시원한 맛이 일품이었다는요 ㅋㅋ

     

     

     

    아! 갑자기 생각났는데 이건 꼭 알아야하는거!

    커플세트에서 죽볶음or음료수 중 택1이라고 했잖아요?

    죽볶음 선택하면 보말칼국수 먹구 남은 국물 가져가서

    거기에 죽볶음 만들어다주더라구요 ㅋㅋ

    저희 자매가 볶밥에 환장을 하는데 진짜 최고의 조합이었어요.

     

     

     

    암튼 여러모로 제주도 성산 맛집 해월정에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전용주차장도 있어서 주차할곳을

    따로 찾지 않아도되는점이 또 장점이라면야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구ㅎㅎ

    겨울여행이라서 무엇을 먹어야 잘 먹었단

    소리를 들을까 했었는데 저희에게 딱이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