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 빵집, 서문시장 가면 꼭 먹는 집
    카테고리 없음 2020. 5. 9. 18:32

    대구 빵집, 서문시장 가면 꼭 먹는 집

    국내 여행지 하면 떠오르는 많은 곳들 중에서

    대구하면 정말 먹을거리 많은 여행지로 떠오르죠~

    맛집도 많지만 정말 더운걸로 유명한 지역이라서

    한여름에 가기에는 힘들고 덥지 않은날 가는게 좋은거 같아요!





    그래도 여기까지 왔으면 유명한 시장도 다녀오고

    맛집도 다녀오고 해야되지 않겠습니까 ~

    밥을 먹기 전에 저는 엄청난 빵순이라서 여행을 다닐때마다

    그 지역의 빵 맛집은 다 찾아서 다니는게 취미인데요 ㅎㅎ



    대구 빵집으로 소문난 근대 골목 단팥빵을 다녀온 후기를 공유하려고해요!

    그중에서도 3대 빵집으로 유명한 이 곳은 소소하지만





    빵은 전혀 소소하지 않은 곳이였어요!

    일단 외관이나 사용하는 소품들이나 기계들 너무 깔끔해서 놀랐구요~

    빵 포장들도 너무 아기자기 하면서도 귀여웠어요 ㅎㅎ

    그리고 딱 들었을 떄 묵직한 느낌이 속이 정말 알차다는게 대번 느껴져요!





    원래 빵은 들었을 때 가볍다는 느낌이 강한 음식이잖아요~

    근데 여기 대구 빵집은 그런 느낌 전혀없고

    묵직하다~ 오 뭐지? 라는 생각이 확들어요 ㅎㅎ

    내가 제대로 된 빵집을 찾았구나! 이런 느낌이 아시나요 ㅎㅎ



    일단 시중에서 사먹는 단팥빵과는 비교도 알될만큼

    알찬 느낌이고 이렇게 매장에서 직접 구워지는 것까지

    보여서 타이밍 잘 맞춰서 오면 따끈한 빵도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또 여기서는 가게에서

    팥을 직접 제조해서 만드는 만큼 건강한 재료를 쓰기도 하고

    많이 달지 않아서 담백한 단팥빵을 즐길 수 있어요~





    빵 종류도 단팥빵, 크림치즈빵, 생크림단팥빵 까지

    다양하고 포장도 이렇게 박스에 예쁘게 포장까지 해주니까

    선물용으로다 답례품으로 하기에도 딱이겠더라구요

    또 빵을 5개 구매하면 한개는 공짜로 준다고하니

    이런 대박 혜택이 또 어디있나요 ㅎㅎ



     

    요즘같이 물가비싸고 한 세상에 공짜라니요..

    인심도 좋고 맛도 좋고 정말 감동인 대구 빵집이였어요~

    이러니 인기가 많기도 한 거겠죠?

    얼마나 인기가 많으면 연예인들도 인정한 곳으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이곳의 제일 큰 특징과 비결은 제가 생각했을때에는

    기본에 충실하고 그 재료를 아낌없이 주시는게 사랑받는 비결인 것 같아요 ~

    어떤 음식이던 정말 알차게 혜자스럽게 먹을 수 있는 대구 빵집이였어요 ㅎㅎ

    여러분도 꼭 대구에 놀러가신다면 대구 빵집 한 번 들러서 드셔보세요 !

    빙수는 여기서 맛보시고 또 여행다니면서 출출할때 하나씩 간식으로 먹기도 하고

    선물용으 한박스 사가기에도 너무 좋고 ㅎㅎ

    이모저모로 정말 알찬 맛집이였던 것 같아요 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