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남 맛집 바베큐 먹으면서 뷰 즐기기?
    카테고리 없음 2020. 8. 11. 10:28

    하남 맛집 바베큐 먹으면서 뷰 즐기기? 

     

    요며칠 비가 오더니 오늘은 언제그랬냐는 듯이

    하늘이 너무나 맑아요! 시원시원한게 좋네요!

    주말에 답답해서 놀다왔어요 ㅎㅎㅎ

    간만에 남치니와 데이투를 하고왔지요

    미사리쪽 갔다가 바베큐 맛있게 먹고왔는데요

    가성비짱이여서 더 좋았던곳이에요

    다른친구에게도 말했더니 담주에 같이가자네요!

    한번 가보실까요? 고고씽~!

     

     




    팔당대교와 팔당댐이 보이는 곳에 위치해있어서

    뷰가 엄청 좋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주차장은

    차들로 빼곡했어요 주차공간도 넓어서 맘에들더라구요!

     

     




    관리를 참 잘해놓으셨더라구요

    인테리어들도 괜찮던데 요기사장님 센스장난아닌듯~?

    전망도 좋은곳에 위치해있고 좋았어요~!!

     

     




    저기 보이는 계단에서 사진찍으면 정말 이쁘게

    나와요~ 굿굿!! 셀카봉으로도 찍고

    타이머로도 찍고.. 쇼했습니다 ㅎ

    알록이 달록이 계단이 넘 이뻤어요

    다들 여기서 사진 많이 찍는듯~

    밤에 와도 정말 이쁠거 같더라구요

     

     




    파스텔톤의 이곳 분홍과 노랑이의 콜라보

    넘이뻤어요 프로방스풍 느낌이 났어요

    하남 맛집 이라서 그런지 분위기가 너무나 좋았던

    직원분께 안내를 받고 들어갔지요

    창가자리가 좋을거 같았는데 마침 한자리 비었음~!

     

     




    입구쪽에 있던 간이메뉴였어요

    바베큐가 인기가 많은듯~~팥빙수도 먹어보고 싶네

    들어가니 역시나 바베큐를 주문을

    많이 해서 먹고있더라구요 우리도 똑같이!

     

     






    와인도 있네 밤에 와서 먹으면 분위기가 좋을듯 싶어요

    다음번에는 낮에 말구 저녁이나 밤에 야경보러 올라구요

    느낌이 틀릴거 같아요! 검색해서 찾아보니

    밤에 찍은사진들도 이쁘더라구요

     

     






    기본셋팅이 되고 바베큐를 우리도 주문했어요

    싱싱이 샐러드들이 나왔는데 드레싱이 우리들이 좋아하는 드레싱!

    야채가 싱싱해서 아삭아삭 ㅎㅎ

    기분좋은 식사 시작될듯~!!

     

     




    캬아!이게 바로 이집의 인기메뉴 바베큐세트에요

    엄청나게 푸짐하죠 둘이서 이걸어떻게 다 먹을수 있을가 했지요

    여러가지 종류별로 먹는 골라먹는 재미를

    바베큐에 옥수수에 가리비에 감자에 볶음밥등등!캬~

     

     






    바베큐를 먹고나서 수제소시지를 먹었지요!

    소스에 찍어먹으니 더 맛있었던!

    맥주가 생각나네!! 와인도 먹고싶지만

    그전날 숙취가 남아있어서 이번엔 패스 하하

    요거 소세지 강츄에용!!

     

     




    하남 맛집 화장실도 가봤지요!

    요기도 프로방스풍인지 아기자기했어요

    셀카도 한번찍고 ㅎㅎ 이쁘게나옴 ㅎ

    화장실이 이쁘면 여자손님들도 많잖아요!!이뻤음!!

     

     



     

     

    제가 좋아하는 새우! 남친이 맛있게 까줬어요!

    소스에 찍어먹으니 더 맛있네 ㅎ남친이 까줘서 더 맛있는건가?

    바베큐폭립두 맛나고 소시지도 맛나고

    맛없는게 무엇인고!!ㅎㅎ마지막 볶음밥까지 쵝오였답니다




    마지막으로 하남 맛집 맛있는 식사를 하고나서

    코코아한잔까지 마무리를 했어요 요기서 밥을 먹으면

    음료가 50%할인이라는점! 요거요거 맘에들어!!

    맛있는 식사도 하고 할인도 받고 일석이조!!

    간만의 데이트라 그동안 못다한 이야기도 많이하고

    여름휴가 어디갈지도 정했어요!ㅎ

    비행기표 알아봐야겠어요!ㅋㄷ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