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도맛집 채선당에서 먹방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0. 8. 12. 11:29

    경기도맛집 채선당에서 먹방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오랜만에 가족끼리 외식을했어요!!
    요즘서로 바빠서 다같이모여서 밥한끼못했는데

    이번에 어렵게스케줄맞춰서 가족외식을 즐겼답니다 !

    가족간너무 사이가멀어지는것같다면서

    아버지께서 오랜만에 밥한끼먹자고하셨거든요 ㅎㅎ

     

     



     

     

     

    저희가향한곳은 채선당이라는 샤브샤브집이에요!!
    여기가 샤브샤브가 그렇게맛있다고하네요??

    기대해보겠어요 ~



     

     

    샐러드바도 즐길수있는데요!!
    종류가 정말 엄청많아요!!

    없는게 없을정도라니깐요??처음

    샐러드바 클라스보고 완전 깜짝놀랐다니깐요 ~

    보통 채소나 쌈싸먹을거리정도가

    전부일텐데 여기는..와.. 완전 부페가따로없네요 !





     

     

    돈까스 , 라볶이 부터시작해서

    와..정말 어마어마하더라구요 !

    메인메뉴인 샤브샤브가 나오기도전에

    한입씩맛만봐도 배가다찰지경이에요 !



     

     

     

    볶음밥, 고구마칩까지~!!

    크~ 정말 대박인거있죠 !

    샐러드바클라스 보소 ~~



     

     

    고르곤졸라피자, 방울토마토까지

    정말 없는게 없네!! ㅋㅋㅋ

    피자좋아하는지는어떻게알고

    피자몇번이나 리필해먹었는지 몰라요 ㅋㅋ

    경기도맛집 채선당!! 오길정말 잘한것같아요 !


     

     

    어느정도 에피타이저로 먹은후에

    쌈과 채소들을가지고 본격적으로

    샤브샤브를 먹을준비를해볼까요??

     





     

     

     

    드디어나온 샤부샤부~ 크~~
    고놈참맛있게생겻따!! 마블링 대박이죠???

    빨리익혀서 먹고싶네요!! 외식한다그래서

    오늘 하루종일 암것도안먹고있었거든요 ~





     

     

     

     

    육수에 투척!! 와 엄청맛있겠다!!

    여기서 고기는 금방 건져주셔야되요~

    너무많이 익히면 질겨서 맛이없답니다!
    소고기는 금방금방 익는거아시죠? ㅎㅎ

     

     

     

     

    이렇게싸서 양념과함께

    먹어주면 크~!! 너무맛있어요!

    얼마만에 먹는 샤부샤부인지 ! ㅎㅎㅎㅎ



     

     

    월남쌈을 빠뜨릴순없죠! ㅎㅎ

    살짝담궜다가 꺼내서

    각종 채소와 샤브샤브를얹어서 야무지개한입

    먹어주면!! 크~!! 정말최고최고!




     

     

     

    각종해산물도 정말 너무맛있었답니다! ㅎㅎ

    역시 클라스가달라요 ~ 홍합 큼지막한것좀

    보세요!! 저거 한입에 냠냠먹어주면

    식감정말 끝내준답니다!

     

     

     



     

     

    가족들도얼마나맛있게먹던지 ㅎㅎ 다들

    정말 만족스러운식사하더라구요! 저도 샤브샤브는 잘먹지도않고

    오랜만에 먹는건대 정말 너무맜있더라구요 !

    경기도맛집 채선당!! 오길정말잘한것같아요!

    샐러드바부터싲가해서 샤브샤브,육수까지 뭐하나 빠지는게없어요!!

    가격대도 그렇게비싼편이아니라서

    부담없이 즐겼답니다 ㅎㅎ

    오랜만에 가족외식 정말

    너무즐겁게했어요~ 다음에 또와야겠어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