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통영 이순신공원 맛집 해물뚝배기 1인 o.k!!
    카테고리 없음 2020. 8. 13. 10:28

    통영 이순신공원 맛집 해물뚝배기 1인 o.k!! 

     

    오늘은 시집간 울언니가 놀러 왓어요ㅠㅠ


    다른 자매지간 처럼 어릴땐 치고박고


    싸워도 클수록 사이가 돈독해 지더라구요^^


    특히 시집가면 더더욱 !! ㅠㅠ


    절 닮은(?) 예쁜 조카도 있구요~하하~~

    오랜만에 왓으니 통영에


    먹을만한곳 찾다가


    언니랑 자주가서 밥먹었던 곳!!


    통영에 이순신공원 맛집으로 유명한

     

    엄마손해물뚝배기 왔어요~


    근처에 이순신공원이라고


    산책로도 있어서


    가족.연인 아이들 데리고


    바다보며 걷기 좋아요^^

     

    매장안 벽면쪽에는


    우리 통영을 빛내주신 고마운


    분들의 사진이 걸려 있네요~^^


    모르고 그냥 지나칠수도 있는데


    해물손뚝배기사장님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져 오네요

     

    굴과 멍게의 효능법이 나와있네요


    그냥 드시는 것보다


    효능을 알고 드시는것도 좋겟죠?ㅎㅎ

     

    주방내부 모습이네요~


    사장님이 깔끔하셔서


    저희 엄마 눈에는


    그게 제일 마음에 드시나 봐요~ㅎ


    원래 어른들은 저희가 모르는


    먼지까지 다 보인다잖아요 ㅋㅋㅋㅋ


    여기가 이순신공원 맛집 추천으로 딱이라고~



    밑반찬으론 시금치와 김치 나오구요

     

    오뎅, 간장게장이 나옵니다~


    간장게장은 사장님이 직접 담그시는건데


    맛이 정말 일품이예요~!

     

    돈가스와 일미 ~


    아이키우는 부모님들은


    대부분 식당 가시면 애들 먹을께 많이 없잖아요


    매운거 나올땐 애들은 먹을게 없어서


    옆에서 풀때기만 먹곤 했엇죠 ..


    저희도 울조카들이랑 어디갈때 참 그게


    고민이 많아요~


    여기는 아이들 위주로 반찬들이 많이 나와서


    아이들과 다같이 먹을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셀러드와 버섯조림

     

    저희조카가 잘먹었던 생선이랑 김이네요~^^

     

    짜잔 !


    비주얼 최고죠~?


    해물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여기 꼭 와보세요 ~ 해물들이 엄청 많이


    들어 있어요 ~ !!

     

    ㅉㅏ잔~


    푸짐하죠?


    역시 이순신공원 맛집 대표로 인정한


    엄마손해물뚝배기


    단골인 이유가 있죠?^^

    1인식사도 가능해서 점심시간때나


    혼자 여행오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려요~♡

    네이버카페 통영이좋다 가입하시고


    멤버쉽카드발급받으시면


    할인헤택도 있어요~ㅋㅋㅋㅋ


    전 할인받아 알뜰하게 사먹는 뇨자랍니다.^^

    참고로 멤버쉽카드 발급은 공짜 크크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