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도 맛집 이춘옥원조고등어쌈밥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0:57

    제주도 맛집 이춘옥원조고등어쌈밥 정말 집밥먹는 기분이에요 ㅋㅋ

     

    안녕하세요 ! 남자친구와 여행을 오게 된 곳은 바로 제주도에요 ~

    사실 남자친구가 제주도가 고향이기도 하고 한번 같이 가봤음

    좋겠다라고 하길래 이번에 시간을 맞춰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요 !

     

    남자친구가 살았던 추억의 장소와 학교도 가보고

    정말 저도 새로웠지만 좋아하는 남자친구 모습을 보며

    제가 다 뿌듯했어요



    추억 회상 겸 여행으로 오게 된 제주도는 ㅋ

    평소 가고 싶었던 맛집을 제가 하나 찜을 해두어서

    제주도 맛집 이춘옥원조고등어쌈밥집도 오게 되었는데요 !

     

    정말이지 너무 기대가 되었고 , 궁금했던 곳이기도 해요

    남자친구와 저는 입맛이 잘 맞아 둘다 한식파여서

    이곳이 더욱 기대가 되기도 했어요

     



    여러 매스컴에 소개 된곳이기도 한

    제주도 맛집 이춘옥원조고등어쌈밥은 원래 원조 맛집으로도

    이름을 많이 날린곳이라고 해요 ! 보통 제주도하면

    생선이나 회를 많이 먹곤 하는데 여기는 묵은지고등어찜이

    대표적인 메뉴인데요 ~ 그래서 묵은지고등어찜을 자리에 앉자마자

    바로 주문을 했죠

     

    자리도 너무 환상적이였어요 !

    오후대라 사람이 많이 없어 바깥 경치를 보며

    한가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는데요 ㅋ

     

    묵은지고등어찜도 금방 나왔어요 먹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골라먹는 생선들이 어찌나 맛이 좋던지 ~~

    싱싱하기도 하고 ....! 비린내나 누린내 전혀 없이 맛도 좋았어요

     

    손으로 찢어먹는게 일품인 묵은지 !

    저희는 가위로 잘라 먹었는데요 가위랑 집게가 있어

    덜어먹으면 되요 따로 먹어도 좋지만 묵은지와

    고등어는 같이 먹는게 .. 진리 !! 진짜 맛잇더라구요 ㅋ

     

    고등어 안에는 양념이 쏙쏙 베겨져 있고

    묵은지는 진짜 양념이 말을 정말 다했어요 ㅎ



    남자친구도 옆에서 맛있게 먹더니

    제주도 맛집 이춘옥원조고등어쌈밥집 .. 진찌 인생맛집이라고

    다음에는 여기를 위해서라도 제주도 또 와야된다며

    맛있다라는 말을 먹으면서 계속하더라구요 ㅋ

     

    저도 보통 많이 먹는편은 아닌데

    음식이 워낙 맛있어서 밥 한공기를 그자리에서

    뚝딱 했어요 ㅋㅋ.. 세상 존맛탱 !!



     

    쌈채소인 깻잎하고 싸먹어도 맛이 좋아요

    깻잎의 향과 잘 어울리는 고등어,묵은지 ㅋ

    제주도 맛집 이춘옥원조고등어쌈밥에서

    고등어묵은지찜 메뉴 추천드리고 꼭 깻잎하고

     

    싸 드셔보세용 ..아주 맛있답니당 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