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북구 미아사거이력 맛집) 생생정보통에도 나온 맛집 "일도씨닭갈비" - 치즈 듬뿍 닭갈비와 와인의 만남!!!
    카테고리 없음 2020. 12. 13. 12:08

    코액스 갔다와서 저녁은 우리동네 미아사거리쪽에 있는 닭갈비로~!!!

     

    미아사거리 쪽은 주차할 곳이 거의 없는 관계로 집에 와서 차세우고 버스타고 고고고~~

    우리 은서는 버스탄다고 엄청 좋아하지요^^

    ㅎㅎㅎㅎㅎ

     

    주소 : 서울시 강북구 미아동 55-61 1층

     

    영업시간 : 11:30 ~ 23:30

     

    전화 : 02. 982. 9008

     

     

     

    이제 해도 짧아지네요....

    벌써 저녁이야..!!!

     

    근데 사람들이 엄청~ 많다!!!

    자리가 있으려나???

     

    그래도 한 자리 잡고 머 먹나 고민 중!!!!!

    이 시간이 제일 행복하다!!!





     

    이 코울슬로 맛있었어요!!!

     

    그리고 우리 은서는 이 피클을 4번이나 리필해드셨어요!!!

    밥이랑 이거만 먹은 우리 은서..

    넌 입맛이 너무.. 고급지다... --^

    진짜 무슨 애 입맛이 이래!!!!

     

    데일리 스프로 단호박!!!

    가끔은 고구마스프도 나온다고 하네요..

    어떤 맛일지 궁금하다~~~



     

    은서 먹으라고 공기밥 하나 시켰는데..

    어떻게 아이가 먹을건지 아셨는지 이렇게 김가루와 장갑까지!!!



     

    닭갈비와 와인이 어울릴까요???

    여러분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ㅎㅎㅎㅎ



     

    치즈 완젼 듬뿍!!! ㅎㅎㅎㅎ

     

    닭갈비에 이것저것 정말 많이 들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펼치지까 진짜 완젼 닭들이 많아서...

    솔직히 밥을 볶아서 먹을 수 있을까 했어요..

     





     

    그런데 사리로 우동까지 넣었으니...

    완젼!! ㅎㅎㅎㅎ

     



     

    치즈 정말 많죠???

     

    이제 뚜껑 덮고 치즈가 녹을 때까지 기다려요!!!

     

    아~~ 기대된다!!



     

    파마산 치즈가루까지 뿌리면..

    끝!!!!





     

    완젼 치즈가 쭈우욱~~~~~



     

    진짜 닭고기가 많아서 어떻게 다 먹었는지..

     

    그런데도 희안하게 밥은 들어간다는 거!!!1

    끝내는 한 개라도 볶아달라고 하였네요...

    역시 한국인이라서 밥은 꼭 먹어야하나봐요!!!!



     

    역시...

    마지막에 먹는 볶음밥은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오늘도 우리 가족은 행복하게 저녁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네요..

    우리 은서는 피곤한대도 마지막까지 피클만 찾았다는..ㅎㅎㅎ

     

    나중에 꼭!!!

    만들어주어야겠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