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아사거리 맛집 모두가 대만족!
    카테고리 없음 2020. 12. 13. 15:10

    상 호: 서울집

    연락처: 070-4793-3007

    주 소: 서울특별시 강북구 미아동 55-65

     

    방문기:

    미아사거리 맛집 모두가 대만족!

    결정장애있는 친구들 만나면 메뉴선택을 못해 서로 떠미는데..

    왠일인지 친구가 아는 곳이 있다고 해서~

    만나자마자 바로 미아사거리 맛집을 향해 고고싱했어요.

     

    미아사거리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는 서울집이예요~

    우삼겹을 전문으로하며 삼겹살, 갈비살, 육회...

    그리고 대세 치즈등갈비 메뉴가 있네요. ^^

    입구에서부터 맛있는 냄새가 코끝을 찔렀어요~ㅎ

     

     

    미아사거리 맛집의 우삼겹이라는 단어가

    저에게는 조금 생소하게 느껴져서

    무엇인가 했는데, 벽면에 친절하게 설명해주셨네요.ㅎ

    모양은 삼겹살이지만 맛은 차돌박이?? 그 맛이 매우 궁금해지는데요?

     

     

    치즈 덕후인 제가 넘넘 좋아하는 등갈비도 빠질 수 없는데,

    가격도 저렴하네요~^^

    등갈비는 킵! 해두고, 저희는 먼저~ 우삼겹을 주문했어요~!

     

     

    짜잔~ 우삼겹 비주얼 좀 보세요. +_+

    보통 차돌박이라하면은 돌돌 말아져 있는 것만 생각했는데

    이렇게 깔끔하게 나올 줄은..!!

     

     

    테두리에 빵들은 기름이 튀지 말라는

    미아사거리 맛집 사장님의 배려!!!

    친구들 만난다고 좀 꾸미고 갔는데,

    이런 섬세함에 감동했어요~!ㅎ

     

     

    고기 익는 속도는 굉장히 빨랐어요.ㅎ

    너도 나도 급한 친구들은ㅋㅋ 사진찍게 젓가락 치우라해도

    맛있는 고기 냄새에 환장해서는 들은채만채..ㅋㅋㅋ

     

     

    우삼겹이 급속도로 사라지는 모습을 바라만 볼 수 없어

    저도 한 젓가락 하기 위해 급히 사진찍었더니...

    초점나갔네요...ㅜㅜㅜㅜㅋㅋㅋㅋㅋ

     

     

    특제소스에 찍어도 먹고 이렇게 쌈도 싸먹고!!!

    어떻게 먹든 진짜 꿀맛이더라구요.ㅠㅠㅠㅠㅠ

    최고최고ㅠㅠㅠㅠㅠㅠㅠ

     

     

    눈 깜짝할 사이에 다 먹고

    우삼겹 맛에 반해 또 추가해 먹을까했지만,

    아까 킵해둔 등갈비가 생각나 치즈등갈비를 주문했지요~~~!!!

    치즈 양 좀 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가 쭈욱쭈욱 늘어납니다....ㅋㅋㅋㅋ

    양념이 잘 된 등갈비에 둘러서 한 입 뜯어먹으면...ㅋㅋㅋㅋ

    세상을 다 가진 것 같지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

     

     

    먹다보면 이렇게 아래에 살짝 늘러붙어 누룽지처럼 되는데

    이걸 한입 가득 떠먹으면... 고소하고 쫀득하고ㅠㅠㅠㅠ

    뭐라 말로 표현 못하겠네요....ㅋㅋㅋㅋ

     

    친구들은 물론 저도 대만족했던 미아사거리 맛집 서울집!!!!

    그 누구도 따라하지 못할 독특한 소스로 우삼겹의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주는데요~!!

    미아사거리 먹자골목 오시면 여기 꼭 들려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