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천호동 맛집 고소한 매력에 빠져 버린담!!
    카테고리 없음 2020. 12. 15. 17:55

    상 호: 부추곱창

    연락처: 02-487-2122

    주 소: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동 415-8번지 1층

     

    방문기: 일월 말~

     

    별점평가: ★★★☆ 맛: 고소함 친절도: 친절

     

     

     

    천호동 맛집 고소한 매력에 빠져 버린담!!

     

     

     

     

     

    고소함 하면 곱창이 아닌가요 ㅋㅋ

    고기도 생각이 나기도 하지만 곱창이 더욱 생각나여 찾아간 곳인 천호동 맛집 ㅋ

    친구의 소개로 알게 되어 곱창 생각날 때 가끔 가는 곳입니다 ㅋ

     

     


     

    부추곱창 이라는 곳인데요 ㅋㅋ

    절대 잊을 수 없는 상호명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ㅋ 여기는 천호동에 천호역로데오거리로 가면

    있습니다, 끝쪽으로 가면 보입니당

     

     

     

    메뉴는 곱창, 뭐 육회도 보이고 ㅋㅋ

    저렴한 가격이 눈에 띕니다.

    국내산 한우소곱창 인데도용 ㅋㅋ

     

     

     

    기본찬 나오는데 소스는 세가지로 나오고 ㅋㅋ

    곱창이 나오는 동안 천엽으로 허기진 배를 달랬어용!

    천엽은 고소하고 꼬들~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이기는 한데 천엽은 좋은데

    간은 쉽게 먹을 수가 없네요 ㅋ 아직까지 친하지가 않네요 ㅠㅠ

     

     

     

    된장찌개는 시원하고 칼칼한데

    사골로 우려냈다고 하시네요 ㅋㅋㅋ

    안에 무도 들어 있어 더 시원한 것 같기도 하고

    고기도 들어가 있는 된장찌개 였습니다.

     

     

     

    곱창과 대창 ㅋㅋ

    감자와 떡사리 ㅋㅋ

    곱창은 초벌되어 나오기 때문에

    금방 구워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염통이야 금새 구위지니~~

     

     

     

    곱창은 무엇보다 기름장이지요 ㅋ

    그래야 제맛을 알 수 있다고 ㅋ

    쫀득한 느낌의 고소함이 가득합니다.

    곱도 가득한 편이었구요!

     

     

     

    염통은 부드럽고 쫄깃하고 ㅋ

    소금장에 역시 콕콕 ㅋㅋ

    부추의 향이 퍼지며 고소하네요 ㅋㅋ

     



     

    팽이버섯과 부추와 같이 집어서 냠냠 ㅋㅋ

    쫄깃하고 쫀득하고 ㅋ

    구운 감자도 먹으니 담백하고

    고소하고 ㅋㅋ

    기름장에 찍어 먹으니 더 고소하고 ㅋ

    매콤소스에 찍으니 매콤 하공 ㅋ

     

     

     

    술과 함께 마시니 깔끔해지고 시원해 지네요 ㅋ

    스트레스를 받았나 술이 부드럽게 들어 가던데요 하하

    먹다 보면 술도 빠질 수 없는 것 같아용 ㅋ

     

     

     

    육회도 주문했어요 ㅋ

    달달한 배가 같이 나오고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어 좋네요 ㅋ

     

     

     

    잘 비벼서 먹으니 달달하고 고소하고 ㅋ

    역시 육회를 먹을 때면 배도 꼭 있어야 해요!

    안주도 되고 곱창과 육회를 안주 삼아 풍성하게 먹었네요 ㅋ

     

     

     

    쌈장에 찍으니 고소하면서 짭조름 하고 ㅋ

    대창도 고소하고

    이래서 사람들이 곱창을 좋아하는 것이겠죵 ㅋㅋ

     

     

     

    매콤소스에 찍어서 먹고 ㅋ

    매운편이기는 한데 은근 중독적이라

    계속 찍어 먹게 되더라구요!

    달작지근하면서 매콤한 맛이라 소스 맛도 진하고

    제 입맛에는 딱이었습니다.

     

     

     

     

     

    볶음밥으로 마무리 ㅋ

    김가루가 수북히~~

    고소하게 마무리 했네요 ㅋㅋ

    역시 술 한잔 하기에는 곱창이라는 ㅋㅋㅋ

    다음주에도 곱창이 생각나 천호동맛집으로 갈 것 같은 예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