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동구맛집 로드스시 - 스시뿐 아니라 랍스터도 푸짐했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2. 17. 17:58

     

     

    강동구맛집 로드스시 - 스시뿐 아니라 랍스터도 푸짐했어요

     

     

    길동사거리에 랍스터가 대박인 집이 있어요.

     

     

     

    언니가 강동구맛집 스시집인데

    랍스터가 더 대박이라고 해서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언니와 형부를 집앞으로 찾아가 만났거든요.

    사람이 바글바글해서 완전 일찍가거나 늦게 가야한다고 하는데

    이날은 참 운이 좋았어요!!

     

     

     

    홀은 아주 깔끔하고 넓었어요.

    그래서 아마.. 단체손님들도 많은 것 같아요.

    직원들끼리 회식을 하기에도 장소가 적합해 보이더라구요.

     

    분위기도 정말 좋아요!

    남자와 여자분 두분이 데이트를 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의자도 편안하구요.

    강동구맛집 로드스시는 분위기도 매우 모던해요.

    전 음식점을 가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 하나가 쾌적한 실내거든요.

    그런면에서 강동구맛집 로드스시에는 만점을 주고 싶었답니다.

     

     

     

     

    참치회덮밥에 미니우동을 곁들인

    착한 점심 메뉴도 있네요.

    와, 이런게 강남에선 안보여서 섭하군요

    저녁에 작심을 해야만 올 수 있어서요

     

     

     

     

     



    연어회덮밥, 알탕, 초밥, 사시미....등등.......

    하... 먹고 싶은 메뉴들이 잔뜩! 있지만

    모처럼 자리잡았으니 참치스페셜로 시작해볼려구요.

     

     

     

     

     

    그리고 연어사시미를 지그시 찍어주고

    교다이스시를 곁들였어요

    마지막으로 오늘의 메인 랍스터를 외쳤죠

    다음엔 남친이랑 오면 ... 커플세트는 눈도장 킵하고.

    가격도 합리적이니깐 전혀 부담도 없을 듯 싶어요.

     

     

     

     

    이날은 정말 예상을 뛰어넘는 랍스터의 진가를 본 날이랍니다.

    우선 비쥬얼에서 압도되어 이건 모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요근래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지대 랍스터 모습입니다.

    강동구맛집 로드스시..ㅠ.ㅜ 하 또 가고 싶다 벌써부터~~

     

     

     

     

     

    크기와 비쥬얼에 압도되니 분해하기도 만만찮은데요,

    너무 싱싱한 상태이다보니 내장소스 맛이 그대로 살아있었고,

    모처럼 푸짐한 오리지날 랍스터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석화로 입맛을 가다듬고

     

     

     

     

    쿄다이스시와 참치회도 맛봅니다.

     

     



    참치살의 윤기나 보드라움이 살아닜는게 보이시나요~?

    싱싱함과 부드러움을 살려서 입에 들어가야 제맛이죠.

    이 두가지를 동시에 유지시키기가 쉽지 않은것인데요.

    이건 엄청 신선한 활어를 아주 잘 숙성시켰다는 뜻,

    하여간 난 그 비법이 무엇인지 자세히는 모르겠고,

    지금 그 맛을 즐길 수 있으니 맛집 리스트에 추가!해요

     

     

     

     

     

    사실 서울 강동구에서 이렇게 질 좋은 랍스터와 회를 동시에

    먹기 쉽지 않은데, 둘중에 하나도 만족하기 어려운 종목인데,

    둘다 량과 질에서 합격이예요.

    즉 가격과 맛에서 모두 만족이니 더 바랄게 없다는 뜻이죠.

     

     

     

     

    이건 마니아층을 형성하는 연어사시미랍니다

    참치보다 연어만 좋아하시는 여성분들이 많죠.

    전 뭐 빼놓지 않고 다 좋아하지만요.

    쫄깃하고 고소한 맛을 느껴보시려면 연어로 해보세요.

     

     

    웬만한 스시,사시미는 다 먹어 봤기때문에

    그닥 기대하지 않았는데,

    이건 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랍스터는 말할 것도 없고...

    사시미, 스시, 그렇게 좋아하는 연어초밥까지,

    강동구맛집 로드스시에서 원없이 먹어봤답니다.

     

     

     

     

     

    기존 단골들도 많이 있겠지만,

    저처럼 처음 가본 사람들도 반할 정도의 맛이니까요.

    맛, 품질, 신선도 모두 완벽하네요.

    제대로 된 스시맛집을 가고 싶다면,, ㅎㅎ

    앞으로는 강동구맛집 로드스시가 생각날 것 같아요.

     

     

    아마..이제는 초밥이 먹고 싶으면 자연스럽게 발길이 향하지 않을까 싶네요.

    강동구맛집 로드스시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ㅎㅎ

     

     

    [강동구맛집 로드스시]

    02-475-1374

     

    서울시 강동구 길동 457-1

    (천호대로177길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