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화곡동 신축빌라 홍콩반점!
    카테고리 없음 2020. 12. 18. 18:22

    안녕하세요~

    친절한 효로그 입니다!

     

    오늘은 아시는 분이

    화곡동 신축빌라에 집을 구매를 하셔서

    놀러간 김에!

    홍콩반점을 먹었어용 ㅎㅎ

    그래서 보여드릴려궁 ㅎㅎ

    진짜 사진 보고 먹고싶다는 생각 드실겁니다!

    보고 가시죵 ㅎㅎ

     

     

     

     

     

     


    우선 만두 입니다!!

    진짜 맛있어용!!

    겉은 바삭바삭 속은 촉촉

    속안도 정말 맛있고!!

    속 안에 그냥 속만 파먹어도 진짜 맛있습니다!

     


    짜장면이에용 ㅎㅎ

    짜장면이 약간 옛날 스타일이라서

    아마도 어르신분들도 좋아하고 아이들 청소년들도 좋아할것 같아요 ㅎㅎ

    남녀노소 할것 없이 다 좋아하실듯 ㅎㅎㅎ

     






    더 맛있어 보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움짤로 갑니다!!

    진자 맛있어 보이죠?>?

    진짜 저도 너무 먹고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점심은 짜장면 먹는걸로!!

     

     

     

    내일은 건대란에서 다시 뵐께용 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