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관악구청맛집 삼육칠하우스 다녀와쪄여~~~
    카테고리 없음 2020. 12. 20. 12:33

    관악구청맛집 삼육칠하우스 다녀와쪄여~~~

     

     

    어제 친구와 함께 삼육칠하우스 다녀왔어요!

    이미 관악구청맛집으로 통하는 곳이라고 하는데

    오랜만에 정말 포식하고 온 것 같아용~♥

     

     




    샤로수길에 위치해있는 삼육칠하우스!

    고기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하다는 이유만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다는 곳이에요~

    저녁때는 사람이 많이 붐빈다고 해서 5시쯤 방문했어요.

     

     

     

    아무래도 근처 회사원들이나 학생들이 이용해서 그런지

    6시전에 가니깐 조금 한산하긴 하더라구요.

    한산하긴 했지만 ! 여섯시가 넘어가니 정말 많은 사람들이...

    역시 고나악구청맛집은 남다르구나 싶었어요.

     

     

     

    여기는 고기가 딱 한종류에요 ! 바로 초벌 삼겹살인데요.

    고기가 한종류지만 셀프바에서 고기와 곁드려먹을 수 있는 많은 밑반찬과

    소스들이 많기 때문에 질리지 않게 흡입이 가능해요!

     

     

    초벌된 삼겹살을 노릇 노릇 구워줍니다.

    고기 보는 순간부터 관악구청맛집 삼육칠하우스 오길 잘했다 싶더라구요!

    그정도로 고기가 통통하면서도 육즙이 진짜 가득 채워져 있었어요!

    또 셀프바에서 순대나 떡/버섯을 셀프로 계속 먹을 수 있어서

    순대 킬러인 저니 순대도 왕창 가져왔어요.

     

     

    고기 맛은 두말하면 잔소리일 만큼 부드럽고 고소했고 잡내도 없었어요.

    특히! 저는 이 구운? 순대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고소하면서도 삼겹살과 함께 먹으면 찰떡 궁합이 따로 없더라구요!

     

     

    친구랑 저랑 이야기도 안하고 먹기 바빴네요.

    그정도로~~ 고소하면서도 육즙 가득 삼겹살도 정말 맛있었고

    밑반찬들이나 셀프바도 청결해서 가족들이랑 오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진짜 맛있게 먹었던 관악구청맛집이였네요~~!!

    회원님들도 삼겹살 좋아하시면 꼭 한번 들려보세용!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