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짧게 진도 다녀왔는데 너무 좋았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1. 12. 26. 02:53

    남편은 출장 때문에 몇번 혼자 왔었는데 전 처음이에요 ㅎㅎ

    작년에는 내내 집콕만 해서 얼마만에 보는 바다인지 모르겠네요

    해변가 산책하는데 결혼하기 전에 데이트 했던 느낌 들고 좋았어요

     

    첫 진도 울돌목인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나중에 또 힐링하러 오려구요

    다음달에 명량해상케이블카 오픈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가을쯤 더 추워지기 전에 휴식가지러 또 오고 싶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