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도 특산품 오메기떡은 여기가 진리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1:01

    안녕하세요~

    더 추워 지기 전에 여행을 다녀오자는 마음으로

    제주도를 짧게 다녀 왔는데요.

    제주도를 간다니까 저희 엄마가

    오메기떡 좀 사오라고 하시더라고요.

    엄마의 특명을 받고 오메기떡을 사러

    유명한 제주 동문시장으로 갔어요.

     

    역시 다양한 제주도 특산품이 있는 곳이라

    시장을 찾은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제주도 현지 주민분들 부터 저 같은

    여행 관광객들까지 정말 사람이 많아

    더욱 활기찬 시장 분위기를 만들고 있었어요.

     

     

    감귤 열쇠 고리인데요 ㅎㅎ 너무 귀엽죠?

    제주도 기념품으로 몇개 샀어요 ㅎ

    제주도는 감귤, 돌하르방 등 다양한

    상징들이 많아서 올 때마다 재밌는 것 같아요.

    제주도 특산품인 오메기떡 맛있는 곳이라고

    명성이 자자하고 실제로 먹어본 분들의

    후기도 좋아서 찾아온 한성오메기떡인데요.

    이미 오메기떡을 사러 온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줄이 너무 길기도 하고 배가 너무 고파서

    일단 바삭바삭한 감자 핫도그를 먹었어요 ㅎㅎ

    겉에 붙어있는 크리스피한 감자가 일품이었어요.

     

    한성오메기떡은 각종 tv프로그램에도 많이

    나온 떡집으로 많은 분들에게 알려져

    제주도 특산품을 사먹으러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에요.

     

     

    이 떡집이 있는 동문시장에 유명한 다른 곳들이 있었는데

    중국산 재료를 쓴다고 해서 일단 패스했어요.

    이 곳은 주재료인 팥이 일단 국내산으로 만들어

    단가가 중국산에 비해 세배가 비싸지만

    이 곳은 국내산 팥을 고수하는 맛집이라서

    국내산 팥으로 만든 떡을 사러 오시는

    손님들이 많았어요.

     

     

    그리고 이 곳의 또 다른 장점 중에 하나가

    오메기떡이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

    하나씩 꺼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개별포장이라 고급스러워서 선물하기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실제로 많은 분들이 선물용으로 구매를 많이 하시고

    전국 택배가 가능해 제주도를 가지 않아도

    제주도 특산품을 먹을 수 있었어요.

     

    한성오메기떡에는 콩고물, 견과류, 통팥오메기떡이 있는데

    특히 견과류의 경우 땅콩이 살짝 묻어 있는

    다른 떡집과는 달리 호두랑 아몬드 등 여러 종류의

    고급 견과류들이 푸짐하게 묻어져 식감이 살아있었어요.

    국내산 팥으로 만든 수제 앙금 속으로 채운 떡이라

    많이 달지 않고 팥의 풍미가 그대로 느껴졌어요.

     

    떡도 적당히 찰 지면서 쫄깃한 게 정말 맛있더라고요.

    웬지 굳어도 맛있을 것 같은 그런 오메기떡이에요.

    시식용으로 계속 떡을 주셔서 여러가지 떡을

    맛볼 수 있었는데요 모든 종류의 떡이 다 맛있어서

    그냥 골고루 다 사왔어요 ㅎㅎ

     

    포장도 이렇게 예쁘게 되어 있어 회사사람들에게

    선물할 용으로도 몇개 구매했어요 ㅎㅎ

    수제 앙금과 국내산 팥으로 제주도 특산품

    오메기떡을 만드는 곳은 한성오메기떡이

    유일하다고 하는데요!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재료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떡 최고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