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내여행 횡성루지체험장
    카테고리 없음 2021. 12. 26. 03:02

    가까운데라도 놀러가고 싶은 마음에 폭풍 검색하다가

    횡성루지체험장을 알게 되었는데요

    세계에서 제일 긴 코스라고 해서 한번 꼭 타보고 싶어서 다녀오게 되었어요!

    오랜만에 가는 여행이라 설레임 가득한 마음으로

    티켓을 구입했어요

     

    하단에 3,000원짜리 횡성 지역 상품권도 있더라구요ㅎㅎ

    간단한 교육 끝에 루지를 탔는데요 진짜 넘 재밌더라고요

    횡성과 잘 어울리는 귀여운 헬멧 ㅋㅋㅋㅋ

    실제로 도로를 달리는 기분도 넘 좋았고 경치 보는 재미도 쏠쏠해서

    국내여행 찾으시면 횡성루지체험장 추천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